카테고리 없음

쿠팡 로켓배송 🚀 로켓설치 LG 오브제컬렉션 4도어 양문형 냉장고 주문 후기 / M874AAA031 가전은 엘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22:20

쿠팡 로켓배송 🚀 로켓설치 LG 오브제컬렉션 4도어 양문형 냉장고 주문 후기 / M874AAA031 가전은 엘지

🚀 쿠팡 로켓설치 🚀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 M874AAA031

구매 및 설치 후기

쿠팡 로켓배송 없는 삶으로 돌아갈 수 없는

로켓 맹신자도 "이게 된다고?" 싶었던

LG 냉장고 주문기ㅎㅎ

쿠팡에 입점된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정품 아이폰. 에어팟 구매 성공해 신뢰도는 컸지만

냉장고는 사실 고민을 많이 했다 🤔

1. 색상 / 디자인 / 크기

엄마랑 나는 핑크핑크 분홍분홍 엄청 좋아해서

바꾸는 냉장고도 무조건 만장일치 핑크!!!!💕

엄마가 4도어 양문형으로 원함.

크기는 보편화된 가정용 871L 이상

✔️4도어 냉장고 분홍색 M874AAA031 으로 결정

2. 성능

1등급으로 알아보기. 20년 정도 썼던 LG 디오스 냉장고가

1등급이였는데, 나름 전기세가 저렴했다.

옵션 중 정수기, 매직스페이스 등등 추가 기능이 필요하지

않았다. 냉장고 본연의 냉장/냉동 기능만 있으면 됨.

3. 구매처 (온라인)

하이마트, LG전자 오프라인으로 엄청 둘러보았는데

전부 프리미엄 고가형 냉장고(500이상) 전시되어있었고,

할인 미끼로 신용카드 만들으라고...소리 듣기 싫어서

결국 온라인으로 알아봄 💧

M874AAA031 기준

LG 전자 공식 홈페이지 vs 쿠팡 공식몰 비교

고민할 것도 없이

쿠팡으로 결정 ✨

그 사이

품절 됐다가 다시 입고되기를

하루에도 몇번 씩 반복하길래

품절 풀렸을 때

잽싸게 주문 넣었다

𑣲 주문내역

주문 시 날짜지정은

주문날 기준 +2일 이후 부터 가능하다

관망해본 결과

가격 변동이 있길래

가장 저렴할 때

미리 주문해버림

1.24 주문 ➜ 1.29으로 날짜지정

야호 !

본가엔 오빠만 거주 하고 있고

부모님집도 따로 있기에

집에 사람이 있을 때 와야한다...

날짜지정 할 수 있다는 건 매우 소중하다...❣️

𑣲 해피콜 및 설치

전날 기사님이 연락을 주시는데

오전 8시 쯤 설치 예정이라고 알려주셨다

엄마 왈)

LG 기사님이 꼼꼼하게

설치해주시고

기본 기능 설명을 친절히 해주셨다고 함

기사님 감사합니다 🙇🏻‍♀️

엄마가 전송해준

설치 직후 사진

찍힘 자국 하나 없이 깔끔 ✨

윗칸 ) 냉장고

아래칸 ) 냉동고

 

좌, 우 냉동고 칸 📷

윗칸(냉장실) 사진을 날려버렸다ㅠ

이것 저것 챙겨먹고 마시는거 많은

우리 가족이

수납칸 넉넉하고 깊고

충분하다고 함 ㅎㅎ

𑣲 한달 사용 후기

잔고장 있으면 바로 말하라고

신신당부 했는데

내가 걱정 한 것 치고는

잘 사용중이라는 가족들

ㅎㅎ

나의 작고 소중한 인센으로

효도 성공🔥

핑크색이 엄청 튈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차분해서

포인트 주기 딱 좋을 듯

핑크 러버들에게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