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5 케이스 맥세이프 3배자력 투명 몬스터 추천
딱 2년만에 새폰을 물색하다가 가격이 저렴해진 틈을타 갤럭시 Z플립5 를 개통하고 대단한 케이스를 발견하여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한번도 들어보지못한 아이브리싱 이라는 브랜드의 몬스터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는 애플의 전유물 로 알고있던 나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으며, 이렇게 강력한 맥세이프 케이스가 존재한다는 것에 두번째 놀라움을 받았네요.
갤럭시 z플립5 민트 컬러를 핸드폰 교체할때마다 들리는 모모폰 에서 아주 저렴하게 개통해서 만족하게 사용하는 중입니다. 가끔 남들거 힐끗 훔쳐보았던 민트 색감은 자세히보면 더욱 사랑스런 색상이라고 느껴질정도네요. 이녀석을 안전하게 감싸줄 케이스 역시 신중하게 골라봤고 예전 아이폰 일때 사용했던 맥세이프 성능을 잊지못해 여럿 검색해봤죠. 갤럭시 라서 그런지 종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중에서 신박하게 실버 원형으로 맥세이프 자석을 사용하는 이놈을 찾았습니다.
비닐로 쌓여져있던 케이스만 구매하다가 처음으로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를 받았습니다. 저 스마일은 맥세이프 원형을 의미한느것으로 보이고 ivery thing 이라는 브랜드가 적혀있어서 찾아봤더니 아이폰의 모든것 이라는 의미를 갖고있더라구요. 그런데 이건 갤럭시인데? 원래는 아이폰 케이스만 출시하려했던것 같네요
핸드폰을 바꾼지 며칠 되지않았고 제품 색상 자체가 맘에들어서 처음에는 투명 케이스로 정했습니다. 상당히 가벼운 갤럭시 z플립5 케이스 네요. 겉에는 흔히 사용되는 TPU재질로 부드럽고 말캉거려서 케이스를 교체할때 손쉽게 뺄수있고 버튼을 누르기가 편합니다. 뒷판은 PC재질로 플라스틱 인것 같습니다 변색방지 되는 소재로 만들었다고 하는 예전부터 알고있던 상식입니다
여기서 괜찮은 장점이 두개가 나오는데, 그중 하나는 갤럭시 z플립5 특성상 케이스가 상하단 두개로 나뉘어 보통 나온다고 알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두개를 연결하는 실버 금속이 붙어있네요? 혹시라도 저 금속이 분리되거나 약해서 끊어지면 어쩌나 자세히 만져밨는데, 단단하고 경고하게 붙어있는걸 확인햇습니다. 플립은 상하단 두개로 나뉘는 케이스들은 잘빠지거나 분리되기가 쉽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걸 방지하기 위해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것 같네요
또하나는 사진을 자세히 보게되면 점들이 찍혀있는걸 볼수있는데, 육안으로는 느끼지 못하고 사진을 확대하니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런 도트들이 그립감을 살려주고 미끄러짐을 방지하는것 같습니다
갤럭시 z플립5 와 맥세이프 케이스
아이폰 에서 플립 으로 전향할때 먼저 알아봤던게 맥세이프 케이스가 시중에 나왔느냐 하는것이었는데 다행히도 많지는 않지만 좋은제품들이 판매하는것을 확인하고 z플립5 를 개통한것이 저의 순서였습니다. 아마도 맥세이프 안됬으면 아이폰15 로 방향을 틀었을지도 모르죠
다양한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해봤지만 실버로 되있는건 처음입니다.
갤럭시 z플립5 케이스 안쪽을 찍지는 못했는데 안에는 다른것들과 똑같이 하얀색 맥세이프 원형이있고 바깥쪽에 실버원형이 하나더 붙어있는 모습입니다. 사이드 에는 아이브리싱 로고가 박혀있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투명 케이스 라고 보면됩니다.
갤럭시 z프립5 카메라는 케이스 두께의 차이로 보호를 받을수있고 외부액정도 마찬가지로 보입니다. 플립은 처음 사용해보지만 외부 액정까지 보호필름은 붙이지 않았는데요, 똥손인데다가 귀차니즘이 심해서 케이스에 의존하기로 했습니다.
모서리 부분도 맘에드는 디자인 으로 엄청나게 보호한답 시고 툭튀어나온 꼴보기싫은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이것처럼 안쪽으로 한번더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을 하는것으로 보여지네요
굳이 갤럭시 z플립5 케이스를 맥세이프로 고집한 이유는 취미활동 으로 사진을 많이 촬영하기 때문에 맥세이프 셀카봉을 이용하기 위함이 가장 큰데요, 일반 셀카봉은 자리잡고 끼우고 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번거로움이 있어서 맥세이프로 변경한 후에는 정말 세상좋아졌구나 싶을정도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중입니다.
손쉽게 착 붙이면 사진촬영 준비가 끝납니다. 이편리한것도 깨달은지 몇달되지 않아서 아이폰 사용할때는 그립톡 과 카드지갑 까지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가장큰 문제는 자력이었는데 왠만한 맥세이프 케이스를 써봐도 너무나 쉽게 분리되어 최소 다섯번 이상은 떨어트린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케이스가 전부 보호해줄순 없었죠 액정에 금이갔거나 떨어지는 충격으로 인해 분리된적도 있으니까요!
그래서 찾았던게 강력한 맥세이프 케이스 였습니다.
아이브리싱 홈페이지를 봤을때 붙이고 흔드는 영상이 있는데 이걸보고 솔직히 의아했죠. 진짜 저렇게 흔들어도 안떨어진다고? 실제로 이날도 흔들어봤습니다. 커피숍에서 촬영 하였는데 같이갔던 친구한테 보여주고 같이 흔들어보고 하더니 결국 이친구도 그자리에서 주문하더라구요.
오히려 흔들면 셀카봉이 버티지못하고 휘어버립니다. 아직 맥세이프 악세서리 들은 완벽체에 가깝지는 못하기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케이스 가 튼튼하고 좋아야 핸드폰을 오래 사용할수있을것 같으니 이건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커피 마시다가 흔들어준 친구가 이친구 입니다. 이정도 성능이면 가격도 비싸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만원대 케이스 치고는 상당히 매력적이고 강력합니다. 이건 저친구도 인정한 부분이죠
아직은 인지도가 미약한 브랜드 입니다 하지만 갤럭시 z플립5 케이스를 봤을때 상당히 발전가능성 있다고 보여지고 맥세이프 자력은 아마도 가장쎈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장 기본적인것이 좋은것이다 라는 말처럼 기본이 단단하게 느껴집니다 가격도 착한편이라 생각 하구요, 꼭 아이브리싱 홈페이지 에서 다양한 사진과 성능을 구경하시길 바라빈다. 다음에는 맥세이프 미니 보조배터리가 나온다고 적혀있는데 이것 또한 세상에서 가장작은 배터리 라고하네요. 상당히 기대중인 제품이니 출시하면 다시한번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갤럭시 z플립5 는 상당히 매력적인 스마트폰 입니다. 이런 모양 핸드폰을 처음 사용하지만 아마도 계속 플립 시리즈를 사용하지않을까 싶을정도 입니다. 아이폰도 이런 스타일이 나오면 다시 애플로 갈생각도 충분히있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 또한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삶의질 이 올라가면서 많은 활동을 도와주죠, 하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탄탄한 케이스 성능과 강력한 맥세이프 기능이 합쳐졌을때 완벽하게 사용할수 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