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쿠르트 출연진 줄거리 평점 정보
미드 더 리쿠르트를 소개합니다.
미드 더 리쿠르트는 첩보물, 스릴러, 액션 장르의 드라마로 2022년 12월 16일에 공개되었으며 총 8부작으로 구성돼있습니다. OTT 플랫폼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더 리쿠르트 예고편
더 리쿠르트 출연진
'오웬 헨드릭스' - 노아 센티네오
24살 로스쿨을 갓 졸업해 CIA 법무실에 입사한 신참 변호사.
'맥스 멜라제' - 로라 해덕
한때 CIA의 뒷주머니 자산(협력 정보원)이었지만 어떠한 연유로 조직을 등지고 현재는 살인죄로 감옥에 수감 중입니다.
'한나' - 피벨 스튜어트 : 오웬의 로스쿨 동기이자 전 여친. 현재는 테런스와 함께 셋이 동거 중
'나일랜드' - 본디 커티스 홀 : CIA 법무실 실장. 맥스의 협박편지가 의외로 커지자 오웬에게 일을 전담시킵니다.
'바이올렛' - 아르티 만 / '레스터' - 콜튼 던 : CIA 법무실 소속 오웬의 선배들. 오웬에게 편지들을 살펴보는 잡일을 던지고 갑니다.
'야누스' - 크리스티안 브룬 : CIA 소속 선배 변호사로 늘 일에 찌들려 사는 인물. 이곳이 사기꾼들의 소굴이라며 오웬에게 빨리 도망치라고 충고합니다.
더 리쿠르트 줄거리
로스쿨을 갓 졸업한 변호사 오웬은 여러 대형 로펌을 거절하고 CIA 법무실을 선택합니다. 그는 CIA 앞으
로 온 편지를 읽어보면서 진짜로 믿을만한 편지들만 가려내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러던 중 맥스라는 수감자로부터 온 협박 편지를 읽게 됩니다.
맥스는 원래 CIA의 뒷주머니 자산(협력 정보원)으로 활동했던 여자로 사람을 죽여 교도소에 수감 중입니다. 오웬을 만난 맥스는 자신을 면책해 주지 않으면 CIA의 기밀과 자산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합니다. 이렇게 오웬은 위험천만한 스파이의 세계에 휘말리게 되고... 과연 그는 위기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더 리쿠르트 평점
미드 더 리쿠르트 평점은 IMDb 7.5점, 로튼토마토 관객 점수 86%로 양호한 평점을 기록했습니다. CIA 요원이 아닌 변호사라는 독특한 캐릭터와 코미디가 적절히 섞여 있는 첩보물이라 너무 무겁지 않은 연출이 좋은 관람평을 받았습니다.
반면에 첩보물 장르이지만 액션신이 많지 않은 부분과 다소 전개가 느린 점은 아쉽다는 평도 있었습니다.
더 리쿠르트 시즌2
미드 더 리쿠르트는 시즌2 제작이 공식적으로 확정되었으며 방영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특히 시즌2에는 한국 배우도 출연이 확정되었는데 유태오 배우와 김영아 배우가 고도로 숙련된 한국 국정원 요원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