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세청련 등장인물 줄거리 하윤동X하홍산 중드
    카테고리 없음 2024. 5. 3. 22: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세세청련 등장인물 줄거리 하윤동X하홍산 중드

    세세청련 등장인물 줄거리 하윤동X하홍산 중국 사극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히뎀입니다.

    중국 사극 드라마 세세청련이 국내방영을 시작합니다.

    세세청련은 하윤동, 하홍산 주연의 궁중 암투극으로 작년 WeTV에 공개되었던 작품인데요.

    5월 1일부터 A+Drama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한다고 해요.

    궁중 암투극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세세청련은 어떤 드라마인지 등장인물, 줄거리 간단히 소개해 드릴게요^-^

    세세청련 정보

    2023.10.23 WeTV 공개

    곡량 안왕의 후처를 뽑는 선시 선발이 열리고, 안왕의 아들들은 안왕의 눈에 들기 위해 각자 죽은 선왕비와 닮은 여자를 찾아 나선다. 낙청련은 단지 죽은 선왕비와 닮았다는 이유로, 안왕의 셋째 아들 하연신의 측부인 모해요의 눈에 띄게 된다. 낙청련은 의원인 여북일과 서로 사랑하지만 어머니의 강요로 선시 선발에 참여하게 되고 여북일이 준 약을 발라 일시적으로 얼굴을 망가트려 선발에서 떨어진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 된 모해요는 낙청련의 어머지가 반역자와 결탁했다는 누명을 씌워 낙청련을 협박하고 낙청련은 은가족을 살리기 위해 순순히 선시 선발에 진지하게 임하기로 한다.

    몇부작 : 36부작

    출연진 : 하윤동, 하홍산

    보는 곳 : MOA

    세세청련 등장인물

    하연신 (배우 하윤동)

    안왕 하운삭의 셋째 아들.

    겉으로는 빈둥빈둥 놀기만 하고 아무 것도 안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가슴에 천하를 품고 빛을 감추고 있다.

    매사에 신중하고 진정한 사랑을 위해 타협하지 않는다.

    오로지 백성들을 위해 노력하며 천하의 평안을 구하고 곡량의 번영만을 바란다.

    낙청련 (배우 하홍산)

    진보서 관원 낙용여의 장녀.

    외모가 죽은 선왕비를 닮았다는 이유로 그녀는 안왕의 아들들 사이의 분쟁에 연루되어

    안왕의 셋째 아들 하연신의 첩이 된다.

    영리하고 치밀한 성격의 그녀는 처음에는 도망치려하지만 결국에는 하연신의 백성을 향한 인심을 믿고 그의 곁에 남게 된다.

     

    여북일 (배우 황유명)

    낙청련의 죽마고우.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해서 혼인을 준비했는데 낙청련이 왕부에 첩으로 들어가며 헤어지게 된다.

    그는 낙청련을 구하러 잠입했다가 자객으로 몰리고 이후 암살 혐의로 천적으로 강등된다.

    모해요 (배우 황성의)

    하연신의 측부인.

    하연신을 세자로 만들기 위해 선왕비를 닮은 낙청련을 찾아 왕부로 들이지만 낙청련은 하연신의 첩이 된다.

    하연신에게 진심어린 애정을 가지고 있지만 끝내 하연신의 사랑을 받지 못한다.

    하운삭 (배우 장신광)

    대목국 곡량 안왕.

    대목국에 어린 황제가 즉위하자 조정이 불안정해졌고 대장군 하운삭은 안왕에 봉해져 곡량으로 떠났다.

    거친 황무지였던 곡량의 땅을 개척하고 인재를 발탁해 덕으로 백성을 다스리며 30년간 심혈을 기울인 끝에

    마침내 곡량의 번영을 일궈냈다.

    세세청련 줄거리

    곡량 안왕이 후처를 뽑는다고 하자 안왕의 아들들은 각자 죽은 선왕비와 닮은 여자를 찾기 시작한다.

    낙청련은 의원인 여북일과 서로 사랑하는 사이지만, 어머니의 강요로 억지로 선발에 참여하고

    여북일이 준 약을 써서 얼굴을 망가트려 일부러 선발에서 떨어진다.

    하지만 생전의 선왕비를 모시던 금방 상궁이 낙청련의 얼굴을 보고는

    셋째 공자 하연신의 측부인 모해요에게 낙청련이 선왕비와 닮았다고 알려준다.

    여북일은 낙청련을 구하러 잠입했다가 자객으로 몰리고 낙청련은 여북일을 살리기 위해 순순히 선시 선발에 나가겠다고 한다.

     

    안왕을 만나기 전, 모든 참가자는 얼굴을 씻어야 하는데 낙청련의 물을 빌려 씻은 참가자들의 얼굴이 훼손되는 일이 발생한다.

    낙청련은 꼼짝없이 범인으로 몰리고 관원들은 안왕에게 범인을 엄벌해 달라고 청한다.

    낙청련은 무죄를 주장하지만 결백을 증명할 증거가 없어 노비로 강등되고 하운삭의 다섯째 아들 하연좌의 집으로 가게 된다.

    여북일은 암살 혐의로 천적으로 강등돼 사농공상에 종사할 수 없게 되고 의관과 재산을 몰수당한다.

    하연신은 낙청련을 데려오기 위해 말을 타고 하연좌의 집으로 향한다.


    세세청련은 WeTV에 자막 없어서 아쉬웠던 작품인데 드디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보는 궁중암투극인데 벌서 두근두근합니다ㅋㅋ

    세세청련은 2023년에 공개됐지만 오래전 촬영을 마친 작품이기 때문에 살짝 걱정이긴 한데

    올드한 느낌 많이 없었으면 좋겠구요ㅋㅋ

    아직 예고편밖에 보지 못해서 배우들 연기는 잘 모르겠지만 궁중 암투극인만큼

    긴장감 넘치는 연기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스토리만 탄탄하면 고구마도 참을 수 있고요ㅋㅋ

    끝까지 완주하고 또 후기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세세청련 기다리신분들 계실텐데 이번 TV 방영할 때 함께 달려요!

    중국 사극 드라마 세세청련은 5월 1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됩니다.

    A+Drama 채널에서 월~목 밤 10시 2회 연속 방송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세세청련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였습니다^-^

    세세청련 리뷰

    중드 <세세청련>은 곡량성 안왕의 첩을 뽑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낙청련 (하홍산)은 첩이 되고 싶지 않지만 죽은 왕비의 얼굴과 비슷하게 생겨 이를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안왕의 아들들이 선왕비와 닮은 여인을 데려다 점수를 따려 했기 때문인데요.

    이런 상황으로 낙청련은 사랑하는 여북일 (황유명)과의 결혼식날 안왕의 셋째 아들 하련신 (하윤동) 네로 끌려갑니다.

     

    여러 아들들의 파벌 싸움과 각종 모략에 낙청련은 안왕의 첩이 되지 못하고 오히려 목숨이 위험해지는데요. 이런저런 일 끝에 하연신의 비첩이 됩니다!

    낙청련은 계속해서 도망치려 하지만 자신 때문에 가문이 몰락하게 된 여북일 등 상황이 여의치 않습니다.

     

    세세청련은 사극 드라마라서 그러려니 하고 보려 했지만 화나는 설정이 많았습니다. 궁중암투물을 많이 안 봐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황족이 너무 제멋대로라서 남주도 비호감이었는데요.

    누가 남자 주인공인지도 몰라서 하연신이 남주인 것을 알고 1차 놀라고 이후에는 첩이 여럿이라 또 놀랐습니다. 다른 형제들과 경쟁하기도 바쁜데 아내들끼리 견제하는 것이 좀 한정적이기도 했는데요.

     
     

    세세청련 1화부터 현대인의 기준으로 이해할 수 없는 상황들이 여럿이었지만 그 어이없는 일들을 주인공이 모두 사이다로 해결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계속 감상을 하다 보니 나름의 재미가 있었는데요. 세세청련 10화 이후로 넘어갈수록 개연성이 더욱 부실해지는 듯했습니다.

    남주 캐릭터에 대한 호감이 여전히 생기지 않고 불쌍한 서브 남주가 오히려 여주와 잘 되었으면 하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여주도 아주 응원하고 싶을 정도가 아니라... 감정 이입을 할 호감 캐릭터가 없다는 것이 큰 단점이었습니다.

     
     

    권력에 욕심이 없는 것처럼 한량처럼 살아온 하연신과 낙청련의 성공기를 기대했는데 10화가 넘어서도 주로 하연신의 아내들끼리의 싸움이 계속됩니다.

    낙청련이 갑자기 똑똑해져서 확 달라지는데 그때부터 재미가 반감되는데요. 궁중 암투와 모략 등 설정을 즐겨보는 시청자들은 어떻게 평가할지 모르겠으나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본 게 아까워서 계속 볼까 했으나 큰 진전이 없고 결말도 알 것 같아서 감상을 중단했는데요. 세세청련 36화를 봤는데 결말이 예상을 크게 벗어나지 않고 좀 황당하고 허술하게 마무리된 것 같아서 다 안 보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세세청련>은 스케일이 작은 드라마는 아닌데 그렇다고 크지도 않은, 배우들의 연기도 뭔가 잘하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는 여주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나름의 재미를 느끼는 분도 있을 듯한데요. 볼만하다가 급 재미가 없어져서ㅎㅎ

    소설 [희비전]이 원작이라고 하는데 꿀잼인 드라마는 아니었습니다.

     
     
     

    2023년 드라마 <세세청련>은 2024년 1월 31일 수요일 오후 4시 MOA (모아)에서 공개됩니다.

    아시아앤 편성표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 TV 방영은 아직 미정인 듯한데요. WETV (위티비)에서는 마지막 화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