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몬스터 프렌즈 어린이영화 추천 리뷰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3.

몬스터 프렌즈 어린이영화 추천 리뷰후기

오랫만에 귀여운 괴물이 나오는영화를 보았네요 ^^

몬스터프렌즈 ^^

 
 

포스터에서만.봐도 알수있듯이

몬스터들이 어린아이를 무서워하는표정이네여^^;

얼굴 한쪽에 몽고반점이 있는 주인공 한나는

본인이 책에서 나오는 몬스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나아빠는 다를뿐 소중한 한나에 대해 이야기 해주네요- 침대에 자려는순간

한나의 옷장에 숨어들어 한나신발끈을 먹는 몬스터

클로짓을 따라 몬스터마을로 가게됩니다

착한 몬스터들은 한나를 무서운 인간으로 생각하고 쫓아내려 했지만 몬스터들을 우정과 사랑으로 대해줘서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게 되는데요

악당 가고일과 사이클롭스 마저 약간 엉뚱하고 귀여운데요 한나를 위험에 처하게 만듭니다

이것을 안 착한 몬스터친구들이 도와주게 되는데여-

인간과 몬스터가 다르지만 친구가.될수있다는.점이 색다르게 보였네요^^

다른이들과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를 조아하게 될수도 있다는 교훈을.주는 영화였습니다^^

아이들에겐 재미와 어른들에겐 귀여운 괴물과 교훈을.한번더 생각하게 해주네여^^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의 스티커도 받고

즐거운 영화관람이었네요^^

곧 개봉할 영화.몬스터프렌즈 추천합니다 ^^

아이들과 어른들이봐도 너무재미있네여^^

 

모험과 우정의 세계, 몬스터 프렌즈 (2024)


목차

1. 영화 몬스터 프렌즈 출연진 정보

2. 영화 몬스터 프렌즈 줄거리

3. 영화 몬스터 프렌즈 예고편

4. 영화 몬스터 프렌즈 관람평 후기

1. 영화 몬스터 프렌즈 출연진 정보

 

영화 몬스터 프렌즈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 로레나 아레스

성우 - 사바나 요새

성우 - 안나 오라

성우 - 오리올 라펠

성우 - 누리아 트리폴

성우 - 엘리 보이터

성우 - 알렉스 에스타델라

성우 - 젬마 이바녜스

성우 - 세르지 마니

성우 - 펩 리바스

성우 - 다이아나 드 구즈만

성우 - 에드가 모레노

 

 

2. 영화 몬스터 프렌즈 줄거리

몬스터와 인간의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몬스터 프렌즈 (2024)

 

영화 몬스터 프렌즈 줄거리는 전설적인 몬스터들이 모여 살고 있는 비밀스러운 세계를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몬스터와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한나'가 우연히 몬스터 마을을 발견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거기서 '한나'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늑대의 '울프걸', 설인의 전설 속 '예티', 악마의 사신 '가고일'과 외눈박이 거인 '사이클롭스'까지 등장합니다.

 

악마의 사신 '가고일'은 자신의 은밀한 계획을 위해 '한나'를 납치하는데, 이를 막기 위해 몬스터들은 '한나'를 보호하려고 합니다. '한나'와 몬스터들 간의 우정과 협력을 통해 이야기는 전개되며, 결국 '한나'는 몬스터들과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던져지는데... 영화 몬스터 프렌즈 추천 영화 보는곳으론 투디에서 TV앱으로 관람을 해봤어요! 가격도 착하고 합법이라 좋더라구요 ㅎㅎ

4. 영화 몬스터 프렌즈 관람평 후기

몬스터 프렌즈: 전설의 몬스터들과 함께하는 모험

 

영화 몬스터 프렌즈 관람평 후기로는 세상에 없는 우정을 펼치는 귀여운 인간 꼬마 한나와 무시무시한 전설 속 몬스터들의 이야기를 담은 달콤하고 살벌한 우정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딱 어린이날에 보기 좋을 것 같은데요~ 찾아보니 몬스터 프렌즈 더빙으로도 나와서 아이들이랑 보면 좋겠더라구요 ㅎㅎㅎ

 

이 영화는 한나가 몬스터를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시작으로 몬스터 클로짓과의 우정을 통해 전개되는데요~ 몬스터들이 인간의 눈을 피해 사은 몬스터 마을로 도망치며 시작된 이야기는 한나와 몬스터들 간의 관계가 서서히 변화하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영화 속에서는 한나와 몬스터들 사이의 우정뿐만 아니라, 몬스터들끼리의 연대도 묘사되어 있었는데요~

 
 

이를 통해 아이들이 교훈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용..? 외눈박이 거인 사이클롭스와 악마의 사신 가고일이 한나를 납치하는 장면부터 울프걸, 예티, 네시, 그리고 클로짓까지 몬스터들이 한나를 구출하기 위해 힘을 모으는 모습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답니다 ㅎㅎㅎ 영화 몬스터 프렌즈 추천 영화 VOD 감상은 고화질의 모든 영화, 드라마 시리즈를 볼 수 있는 투디에서 관람해 보세용!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 같지만

다양한 설정과 교훈은 어른들까지 흡입력있게 보게하는 영화입니다.

Hanna and the monsters

용산CGV는 얼마만에 가는지 모르겠어요.

경기북부 귀양살이 중에 숨통 트였던 순간이었습니다. 우울증 잠시 뒤로 미뤄짐

아들은 처음 방문했는데 역시나 좋아하네요.

용산역에서 내리자마자 출구쪽으로 빠져나가지 않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다보면 나오는 용산CGV

CGV콤보 가격

할인 적립은 제가 문외한이라 잘 모르고, CJ ONE 어플은 미리 업데이트 하고 가세요.

키오스크 대기가 길어질까봐 적립을 못했어요.

(제 앞에 사람들이 적립때문에 10분 넘게 시간 잡아먹어서 화났어요ㅋㅋ)

 

CGV콤보는 기본 만원인데 달콤팝콘 L 해서 1천원 더 붙었어요.

혈당때문에 스프라이트제로 했는데 정말 대체당이 하나도 안 들어간 탄산수 맛이었어요.

대체당 많이 먹으면 설사를 많이 하니 나름 만족하면서 마셨구요.

 

시사회 관람으로 몬스터프렌즈 스티커 2장도 받았습니다.

아들은 저 큰 팝콘을 거의 90%나 먹더라구요(...)

저는 혈당때문에 팝콘 많이 먹음 안되니까 오히려 좋아.

몬스터프렌즈 포스터 앞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몬스터프렌즈 후기=""> 특별한 주인공 한나

몬스터프렌즈는 다양성과 차이를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교훈적인 애니메이션입니다.

한나는 오른쪽 눈에 큰 반점이 있어요.

한나는 잠이 들기전 아빠가 읽어주는 몬스터 이야기를 듣고 질문을 해요.

"아빠 저도 몬스터에요?"

아빠는 "다른 건 나쁜게 아니야. 그게 바로 우리 개성이거든" 이라 말하죠.

자신의 방에서 잠을 청하다가 옷장 속에서 신발끈을 먹어치우는

클로짓을 따라 몬스터 세계로 가는 한나

아빠가 읽어준 몬스터 책에서 보던 몬스터들과 만나게 되는데

몬스터들은 한나가 달갑지 않아 합니다.

한나는 인간세상에서는 남들과 다른 외모로 벽을 느끼고,

몬스터 세상에서는 인간이라서 몬스터 취급을 받죠.

비단 한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로 우린 남들과 차이와 벽을 느끼고 힘들어합니다.

반전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몬스터 캐릭터 각색!

전체관람가 영화라서 우리가 아는 몬스터 캐릭터를 180도 뒤집었는데

각본가,각색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어요.

 

빨간모자의 울프걸

빨간모자와 할머니를 꿀꺽 삼키려던 그 늑대 맞나?

수컷 늑대로 알고 있던 암컷늑대로 각색했구요.

빨간모자가 달린 자켓을 입었어요.

가정적이고 따뜻한 면모가 바로 드러난답니다

네스호수 괴물 네시

외모 컴플렉스가 심한 데다

사람들이 놀려서 물 속에 숨어 있었대요.

한나를 만나서 자신의 외모에 자신감을 얻었어요.

아들은 네스호수 괴물은 당연히 남자일 줄 알았는데

여자였고 자기가 생각했던 것과 완전히 달라서 재밌었대요.

히말라야 설인 예티

바이러스가 1도 없는 만년설에 산 이유는

비위가 약하고 청결에 예민해서 였더라구요.

추위를 잘 타서 예민하다고 하지만

제가 볼때는 비위가 남들보다 엄청 약해요.

애니메이션을 보시면 안답니다.

이 캐릭터 각색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옷장 속 몬스터 클로짓

부기맨을 차용한건지 잘 모르겠지만(...)

인간 옷장에서 옷,신발 등을 먹어치우는

귀염둥이 반려몬스터에요.

위기에 빠진 한나를 구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답니다!

어떤 능력으로 한나를 구했을까요?

사교성,사회성이 좋은 한나는 몬스터프렌즈의 마음에 쏙 스며들고 말아요.

빌런 가고일이 한나를 괴물로 만들려는 음모때문에 위기에 빠지지만 우정의 힘으로 위기를 극복해요.

"우리는 다르지만 특별해. 너도 특별하고"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다르기에 특별하다는 것을 깨달은 친구들

어른 아이 할 것없이 모두가 새겨야할 메세지를 전하는 어린이날추천영화입니다.

귀여운 빌런들

인간들에게 악감정이 있는 가고일은 모든 인간을 괴물로 만들고 싶어해요.

그 이유는 나름 사연이 있지만 (웃기답니다)

 

가고일과 사이클롭스(키클롭스)는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어린이용 영화답게 각색을 잘해 놓았더라구요.

특히 가고일은 중세시대 건축양식으로 지붕에 있는 괴물 석상이에요.

가고일이 유달리 인간에게 악감정이 있는 이유는 영화에서 드러나지만 (약점입니다)

프랑스 전설에서는 대주교가 가고일을 포획해서 화.형을 했고, 그 후에 지어진 성당마다

악마들에게 가고일처럼 까불지말라는 경고의 의미로 석상 장식으로 썼다는게 유력하대요.

사이클롭스는 스펀지밥 뚱이같은 캐릭터인데

이 영화에서 가장 똑똑한 캐릭터에요ㅋㅋ 제 웃음벨이었어요.

괴물들의 유래를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어린이만화영화 몬스터프렌즈

엄마,아빠,아이 모두다 만족하는 애니메이션

엄청난 교훈과 함께 라이트한 구성이라서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에니메이션

그러나 생각할 거리는 많은 잘 만든 어린이날추천영화 <몬스터프렌즈>